강신효가 압도적인 분위기를 과시했다.
4일 소속사 엘엔컴퍼니는 SBS 월화드라마 '조작'(극본 김현정, 연출 이정흠)에서 문신남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강신효의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강신효는 강렬한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클래식한 수트 차림을 깔끔히 소화해낸 강신효는 이마를 드러낸 헤어스타일까지 완벽소화하며 남자다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유의 깊이 있는 눈빛과 표정으로 극 긴장감을 더하고 있는 강신효는 사진에서도 역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다.
극 초반 미스터리 문신남으로 얼굴이 공개되지 않은 채 손목의 문신만으로 극을 압도했던 강신효는 얼굴공개 이후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며 2017년 최고 '대세 남' 으로 우뚝 섰다. 등장만으로도 영화 못지않은 스케일의 장면으로 탈바꿈시키는 존재감에 세간의 관심이 뜨겁다.
한편, 지난 주 방영 분에서 남궁민(한무영 역)과 엄지원(권소라 역)을 뒤로한 채 강신효는 부둣가에서 누군가에게 덤덤히 보고전화를 하며 또 한 번의 악행을 예고, 시청자들의 긴장감은 최고조에 달한 상황. SBS '조작'은 매주 월, 화 밤10시 방영된다.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단독] 정동영, 통일교 사태 터지자 국정원장 만났다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