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뮤지션 리그를 통해 주목 받고 있는 신인 싱어송라이터 '모트'는, 2016년 초 해리포터에 나오는 '볼드모트'에서 이름을 따 '모트'란 이름으로 활동을 시작하였고, 데뷔 싱글 'Tickin'이 9월 8일 정오에 발매된다.
간단하면서도 귀에 박히는 기타의 베이스 위에 얹혀진 피아노, 그리고 모트의 목소리가 어우러진 'Tickin'은 무게 감 있는 첼로의 소리와 고장 난 신호등과 흩어진 구름에 비유한 감각적인 가사가 대조되어 곡의 재미를 더한다. 모트가 직접 작사, 작곡한 곡을 'MIGO'가 프로듀싱을 진행해 완성도를 높였고, 커버사진은 '아무 상점'의 힙합듀오 '솔라시도'가 작업 하였다.
'모트'는 루비레코드가 운영하고 있는 레이블 픽 (Label pick)에 함께 하게 되어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선보일 예정으로, 10월 28-29일 인천 차이나타운 일대에서 진행되는 '사운드바운드 In 개항장' 2차 라인업에 조규찬, 소란, 몽니, 말로, 조덕배 등 장르를 대표하는 뮤지션들과 위아영, 장희원, 랜드오브피스, 이예린 등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신예들과 함께 이름을 올렸다.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
나경원 "李 집착한 책갈피 달러 밀반출, 쌍방울 대북송금 수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