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보그맘' 황보라, 걸그룹 변신 비하인드컷 공개… 미역머리 하드캐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UL엔터테인먼트,레진엔터테인먼트
사진=UL엔터테인먼트,레진엔터테인먼트

'보그맘'의 전직 걸그룹 출신 황보라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보그맘'은 한 천재 로봇 개발자 최고봉(양동근) 손에서 태어난 AI 휴머노이드 로봇 아내이자 엄마인 보그맘(박한별)이 아들이 입학한 럭셔리 버킹검 유치원에 입성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을 담은 예능드라마다.

황보라가 맡은 '구설수지'는 과거 걸그룹 '콜라걸스'로 활동했지만 인기보다는 구설수로 유명했고 현재는 SNS에 목숨 거는 관종 엄마다.

지난 회 걸그룹 시절 과거사진이 공개 돼 화제가 됐으며, 비하인드 컷이 공개 돼 또 한번 이슈다. 90년대 특유의 스타일링과 예쁜 포즈를 취한 황보라의 모습이 그간 볼 수 없었던 배우 황보라의 모습과 대비되며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가발이 아닌 실제 배우의 헤어로 그 시대를 풍미했던 앞머리와 순백의 발랄한 아이돌 패션까지 완벽 연출 해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처럼 황보라는 이번 작품에서 과감한 코믹 연기를 두려워하지 않고 오히려 즐기며 완벽히 소화해내 극의 재미를 한층 높이고 있다는 평이다. '구설수지' 캐릭터가 가진 성격도 워낙 재미있어 앞으로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그 활약이 기대된다.

한편 '보그맘'은 작품 초반부터 신선한 기획과 배우들의 열연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앞으로는 어떤 엉뚱하고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지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보그맘'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조국 혁신당의 조국 대표는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비상계엄 사과를 촉구하며, 전날의 탄핵안 통과를 기념해 국민의힘 의원들에게 극우 본당을 떠나...
정부가 내년부터 공공기관 2차 이전 작업을 본격 착수하여 2027년부터 임시청사 등을 활용한 선도기관 이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국토교통부는 2차...
대장동 항소포기 결정에 반발한 정유미 검사장이 인사 강등에 대해 법무부 장관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가운데, 경남의 한 시의원이 민주화운동단체를...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