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주방가전기업 엔유씨전자 추석 맞이 '통큰 세일'

28일까지 할인

대구에 본사를 둔 글로벌 주방가전기업 엔유씨전자가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엔유씨몰 통큰 세일' 행사를 연다. 엔유씨전자는 28일까지 4종의 건강 가전에 한해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우선 탕, 국, 죽 등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는 황토 슬로우쿠커를 5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황토 슬로우쿠커는 이유식, 수프, 찜, 과일잼까지 세팅 한 번만으로 손쉽게 만들 수 있어 주부들에게 인기가 높다. 용기부터 뚜껑까지 천연 황토로 만들어 요리의 맛을 한층 더 깊게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삼겹살과 생선'스테이크 등 구이 요리를 냄새 및 연기 걱정 없이 만들 수 있는 생선구이기도 38% 할인 판매한다. 정가 대비 10만원 할인 판매하는 홍삼액 제조기는 설탕, 향료 등 아무런 첨가물 없이 인삼을 숙성시킨 후 홍삼액을 만들기 때문에 부모님 건강을 위한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인삼의 종류와 상관없이 버튼 한 번만 누르면 6천㎖ 대용량 홍삼액을 제조할 수 있다.

추석 차례 후 남은 과일을 쉽게 활용할 수 있는 갤럭시 원액기가 할인가인 15만9천원에 판매된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가족 건강을 위해 다양한 요리를 할 수 있도록 풍성한 세일 행사를 준비했다. 온 가족이 모이는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저렴한 가격에 건강 가전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