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오늘(17일) 첫방, '스트레이 키즈' JYP '제2의 트와이스' 탄생하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사진.JYP엔터테인먼트

17일 JYP엔터테인먼트의 새 보이그룹 선발 리얼리티 프로그램 케이블TV Mnet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베일을 벗는다.

지난 2015년 그룹 트와이스를 탄생시킨 'SIXTEEN'에 이어 2년여 만에 JYP와 Mnet이 다시 만난 '스트레이 키즈'는 JYP의 새 보이그룹을 탄생시킬 프로그램으로 많은 화제를 모았다. 특히 이번에는 '데뷔를 꿈꾸는 연습생들 vs JYP'라는 새로운 개념을 도입하는 것으로 전해져 눈길을 끈다.

'스트레이 키즈'는 '집 나온 아이들'이란 뜻으로, 정형화 된 틀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분방한 매력과 함께 기존 어떤 아이돌 그룹들과도 차별화되는 개성을 프로그램을 통해 마음껏 표출하겠다는 정체성을 담고 있다.

또 '전원 데뷔'라는 목표를 가진 연습생들은 소속사가 준비한 기상천외하고 미스테리한 미션으로 개인 능력과 팀워크를 동시에 평가 받으며 매 회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별히 방송을 통해 그간 단 한 번도 선보인 적 없는 'JYP 연습생 쇼케이스' 현장 최초 공개와 더불어 JYP 소속 연습생들의 숨겨져있던 매력이 드러날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트레이 키즈'는 17일(오늘) 밤 11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방송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미국은 베네수엘라의 마두로 정권을 '외국 테러 단체'로 지정하고 유조선 출입을 전면 봉쇄하며 압박을 강화하고 있으며, 군 공항 이전과 취수원 이...
두산그룹이 SK실트론 인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됨에 따라 경북 구미국가산업단지의 반도체 생태계가 주목받고 있다. SK실트론은 구미에서 300㎜ ...
서울 광진경찰서가 유튜브 채널 '정배우'에 게시된 장애인 주차구역 불법 주차 신고와 관련한 경찰의 대응에 대해 사과하며 일부 내용을 반박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