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마녀의법정' 윤현민, 1위 축하! 팬들의 간식선물에 인증샷 '행복+고마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제이에스픽쳐스 매니지먼트
사진. 제이에스픽쳐스 매니지먼트

배우 윤현민의 팬들이 간식차로 '마녀의 법정' 시청률 1위를 축하했다.

윤현민의 팬들은 지난 25일 경기도 화성에서 진행된 KBS 2TV 월화드라마 '마녀의 법정' 촬영 현장에 깜짝 간식을 선물하며 고된 스케줄에 지친 배우에게 힘을 보탰다.

팬들은 "여검사처럼 따뜻한 커피 드시고 힘내세요. 오늘은 윤현민이 핫도그 쏘는 날, 시청률의 마법에 빠져봅시다. 가자 20%" 라는 문구로 시청률 상승을 응원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윤현민은 말끔한 수트 차림으로 간식차 앞에서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시청률 1위 달성에 이어 팬들의 애정어린 선물까지 더해서 행복감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이다.

소속사 제이에스픽쳐스 관계자에 따르면 윤현민은 매 작품마다 먼 촬영장에 직접 방문해 간식차를 선물하는 팬들에게 일일이 고마움을 표하며 '팬바보'의 면모를 드러냈다.

바쁜 촬영 일정에 힘들어하던 배우들과 스태프들은 따뜻한 커피와 핫도그로 잠시나마 여유를 즐겼고, 정려원을 비롯한 여성아동범죄 전담부 멤버들은 박수를 쳐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조성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마녀의 법정'은 본투비 훈남 초임 검사 여진욱과 에이스 독종마녀 검사 마이듬이 여성아동범죄전담부에서 추악한 현실 범죄를 해결해 나가는 법정 추리 수사극이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미국은 베네수엘라의 마두로 정권을 '외국 테러 단체'로 지정하고 유조선 출입을 전면 봉쇄하며 압박을 강화하고 있으며, 군 공항 이전과 취수원 이...
두산그룹이 SK실트론 인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됨에 따라 경북 구미국가산업단지의 반도체 생태계가 주목받고 있다. SK실트론은 구미에서 300㎜ ...
서울 광진경찰서가 유튜브 채널 '정배우'에 게시된 장애인 주차구역 불법 주차 신고와 관련한 경찰의 대응에 대해 사과하며 일부 내용을 반박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