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의 두 번째 단독콘서트 '상상'의 서울콘서트가 예매 시작 직후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첫 번째 단독콘서트 'RED PLANET NO.B41120' 이후,약 1년 만에 콘서트를 개최하는 볼빨간사춘기의 두 번째 단독콘서트 '상상'은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릴 때부터 팬들의 큰 관심이 이어져 왔다.
이에 11월 1일 수요일(오늘) 정오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 서울 콘서트티켓 예매는 약 5천석 규모임에도 불구하고 오픈 직후 전회 차 전석이 매진돼 볼빨간사춘기의 티켓 파워를 다시 한번 입증하는 계기가 됐다.
한편 볼빨간사춘기 두 번째 단독콘서트 '상상'의 부산콘서트 티켓 예매는 다음주 11월 6일(월) 정오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이뤄질 예정이다. 또한 서울 콘서트의 티켓이 전석 매진된 만큼 부산 콘서트 티켓 예매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으며, 12월 22일 계획 되어있는 홍콩 콘서트 역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볼빨간사춘기 두 번째 단독 콘서트 '상상' 서울 콘서트는 블루스퀘어 아이마켓 홀에서 12월 16~17일, 부산 콘서트는 2017년의 마지막날 인 12월 31일 부산 소향 씨어터 신한카드 홀에서 개최되며, 최고의 스태프들과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나경원 "李대통령, 전 부처 돌며 '망언 콘서트'…연막작전쇼"
김총리 "李임기 5년 너무 짧다, 더했으면 좋겠다는 분들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