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경찰서(서장 박영수)는 지난달 27일 올해 3/4분기 베스트 자율방범대와 대원을 선발하고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시상식은 매일 밤 지역 내 취약'청소년우범 지역 등 야간순찰을 하는 자율방범대와 대원에게 참여의식을 고취시키고 모범사례로 홍보하고자 마련됐다.
베스트 자율방범대에는 범죄 예방을 위한 순찰활동과 각종 범인 검거 활동에 이바지한 서후자율방범대, 중앙부녀자율방범대, 태화1자율방범대가 선정됐다. 베스트 자율방범대원으로 선정된 서후자율방범대 남오진 대원과 강남자율방범대 권동우 대원은 안동경찰서장 감사장을, 중앙부녀자율방범대 임영선 대원과 풍산자율방범대 황현대 대원은 경찰발전위원장 감사장을 받았다. 또 태화1자율방범대 이준걸 대원과 예안자율방범대 최상욱 대원은 안동경찰서 자율방범 연합대장 감사장을 각각 받았다.
박영수 안동경찰서장은 "아무런 대가 없이 봉사해 주시는 자율방범대에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이러한 기회를 통해 경찰과 더욱더 긴밀하게 협조함으로써 안전한 안동을 함께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나경원 "李대통령, 전 부처 돌며 '망언 콘서트'…연막작전쇼"
김총리 "李임기 5년 너무 짧다, 더했으면 좋겠다는 분들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