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성이 팬들의 사랑을 인증했다.
10일, KBS2 주말 드라마 에서 모든 걸 포기하고 살아온 N포세대의 대표주자에서 결국 사랑을 선택하며 인생의 반전을 맞이한 사랑꾼 '서지태'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이태성이 일본 팬들에게서 받은 선물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팬들에게 받은 선물을 든 채 다양한 표정을 지으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이태성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하얀 맨투맨 차림에 살짝 올린 머리로 내추럴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드러낸 그는 앙증맞은 귀와 수염, 그리고 코 위에 깜찍한 하트 스티커로 마치 고양이를 연상케 하거나, 핑크색 토끼 귀로 인증샷의 귀여움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태성 카페 초콜렛 선물 감사합니다~~배우분들과 셋트 촬영하면서 당충전 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이태성 #황금빛내인생 #teasungcafejapan #할로윈 #초콜렛 등의 해시태그로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또한 드라마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이태환, 서은수, 신현수 배우의 인증샷이 함께 공개되며, 선남선녀의 훈훈한 외모만큼이나 빛나는 우정이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한편, 배우 이태성이 출연 중인 KBS 2TV 주말 드라마 은 매주 토, 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나경원 "李대통령, 전 부처 돌며 '망언 콘서트'…연막작전쇼"
김총리 "李임기 5년 너무 짧다, 더했으면 좋겠다는 분들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