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내 남자의 비밀' 송창의, 팬들의 든든한 지원사격! 추운 날씨 몸을 녹여주는 커피 한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WS엔터테인먼트
사진. WS엔터테인먼트

배우 송창의의 팬들이 따뜻한 지원사격에 나섰다.

KBS 2TV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에서 정반대의 삶을 살아온 강재욱과 한지섭, 두 남자를 오가는 1인 2역 연기로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하고 있는 송창의에게 팬들이 커피트럭을 선물 한 것.

공개된 사진 속에서 송창의는 '똙 하면 지섭's 커피가 똙'이라고 재치 있는 문구가 적힌 현수막 앞에서 팬들의 정성과 사랑이 담긴 감사패를 들고 서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감사패에는 드라마는 물론 뮤지컬까지 종횡무진 오가며 맹활약하고 있는 그를 향한 칭찬과 응원이 담겨있어 송창의를 향한 팬들의 마음을 유감없이 느낄 수 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한지섭, 강재욱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송창의가 받은 깜짝 커피차는 불철주야 촬영에 임하고 있는 배우와 스태프들에게 따뜻한 휴식과도 같았다고. 뿐만 아니라 극 중 딸 한해솔 역의 권예은 양과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은 보는 이들마저 함께 미소 짓게 만들고 있다.

이에 송창의는 "저에게 항상 한결 같은 사랑과 응원을 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하다. 추운 날씨 따뜻한 응원에 더욱 힘이 나는 것 같다. 받은 사랑만큼 매 장면 매순간 최선을 다해 연기 할 것이니 함께, 끝까지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송창의는 극 중 재벌 3세 강재욱의 삶을 대신 살아가는 한지섭이 점차 변해가는 과정을 생동감 있게 그려내 호평 받고 있다. 또한 아슬아슬한 전개 속 긴장감을 불어넣는 연기로 묵직한 존재감을 내뿜고 있다.

본격적인 흑화 과정을 이어가고 있는 한지섭으로 열연 중인 송창의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방송되는 KBS 2TV '내 남자의 비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민석 국무총리는 이재명 정부의 대통령 임기가 짧다는 의견을 언급했지만, 국민의힘은 이를 '안이한 판단'이라며 비판했다. 최보윤 국민의힘 수석대...
한국소비자원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가 SK텔레콤 해킹으로 개인정보가 유출된 소비자 58명에게 1인당 10만원 상당의 보상을 결정했으나, SK텔레콤은...
21일 새벽 대구 서구 염색공단 인근에서 규모 1.5의 미소지진이 발생했으며, 이는 지난 11월 23일에 이어 두 번째 지진으로, 올해 대구에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