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4월 14일 오픈한 대백아울렛이 개점 1주년을 맞아 13일부터 경품 대잔치 행사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개점 1주년 축하 행사로 현대자동차 산타페TM, 삼성 65인치 TV, 쿠첸 전기밥솥, 일렉트로룩스 청소기 등 총 300명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내걸었다.
이와 함께 13~15일 3일간 '럭키백 이벤트'를 기획했다. 일일 200개 한정으로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럭키백에 샤오미 공기청정기, 덱케 핸드백, 다이슨 드라이기, 선글라스, 무선청소기, 드론 등 총 600개 상품을 담는다.
또 여성캐주얼, 골프, 아동, 남성복 등 전 장르에 걸쳐 할인 및 균일가 행사를 마련한다. 1층 행사장에서는 최복호, 카키바이 남은영, 엘바이엘 이유정 등 디자이너 브랜드와 여성캐주얼 특별전을 연다. 1층 빈폴 종합관은 빈폴레이디, 빈폴골프, 액세서리 등 여성 아이템을 40% 할인한 금액에 20% 추가 할인 판매하고, 한섬 패밀리 브랜드 패션위크를 통해 20일부터 최대 70% 할인 행사를 마련한다.
7층 생활용품관은 100원, 1천원 행복 상품전을 준비했다. 칫솔, 앤쿠쿠 그릇, 접시 등을 100원에 판매하고 황사마스크 세트, 셀카봉, 물티슈 등 다양한 생활용품을 1천원에 판매한다.
대백아울렛은 특히 오픈 1주년에 맞춰 '모던하우스 대백아울렛점'을 새롭게 운영한다. 주방용품 및 침구류, 가구, 데코용품 등 생활 용품 분야 원스톱 쇼핑을 기대하는 고객들의 요구를 적극적으로 반영했다. 북유럽 콘셉트의 가구 브랜드 '바후스', 반려동물을 위한 펫숍 '펫본', 일본풍 빈티지 콘셉트의 리빙 소품숍 '린넨앤키친' 등 다양한 숍인숍 매장을 유치해 상품 콘텐츠를 강화했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김정숙 소환 왜 안 했나" 묻자... 경찰의 답은
"악수도 안 하겠다"던 정청래, 국힘 전대에 '축하난' 눈길
한미 정상회담 국방비 증액 효과, 'TK신공항' 국가 재정 사업되나
李대통령 지지율 2주 만에 8%p 하락…'특별사면' 부정평가 54%
李대통령 "위안부 합의 뒤집으면 안 돼…일본 매우 중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