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포항을 푸르게 푸르게…그린웨이 개통기념 철길숲 걷기대회 열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포항청년회의소(회장 김현석·이하 포항JC)가 주최·주관한 '포항 그린웨이 개통기념 포항시민 철길숲 걷기대회'가 12일 성황리에 마쳤다.

포항 남구 대잠동 불의 정원 앞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포항지역 JC 회원과 포항시민 등 5천여 명이 참여해 따뜻한 봄 날씨를 만끽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행사객들은 부대행사로 준비된 태권도 시범과 댄스팀 공연, 버블쇼, 매직쇼, 사진 콘테스트, 경품 추첨 등 다채로운 행사를 경험하며 행복한 추억을 쌓았다.

시민 김정민(47) 씨는 "낙후된 지역이 이렇게 공원으로 바뀌니 분위기가 확 달라진 것 같다. 또 철길숲 부분 개통에 맞춰 걷기행사가 열려 뜻깊었고, 가족들과 기억에 남을 추억을 하나 만든 것 같아 기분이 좋다"고 했다.

김현석 회장은 "행사를 기획하는 데 여러 어려움이 있었지만, 포스코와 대구은행 등이 지원해줘 무사히 행사를 마칠 수 있었다. 포항JC는 앞으로 그린웨이 철길숲 걷기대회가 지역 문화 사업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또 청년들의 건전한 행사를 발굴하는 데 힘쓰겠다"고 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주진우 국민의힘 의원이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지명자를 겨냥해 '보좌진 갑질' 의혹을 제기하며, 유학 중인 자녀의 공항 픽업을 시켰다는 추가...
대한상공회의소가 주최한 '2026년 경제계 신년인사회'에서 한국 경제계는 '민‧관‧정이 하나 돼, 경제 재도약에 힘을 모으자'는 결의를 다졌...
방송인 박나래 씨의 전 매니저들이 직장 내 괴롭힘을 주장하며 고용노동청에 진정을 제기한 가운데, 이들은 박 씨가 차량 내에서 원치 않는 상황...
그룹 아이브의 멤버 장원영이 홍콩에 대한 발언으로 중국 누리꾼들로부터 비난을 받으며, '#IVEGetOutofChina' 해시태그가 등장하는..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