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웹드라마 '두부의 의인화' 종영 후 정주행 열풍…시즌2 요청 쇄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iMBC
사진. iMBC

박지빈, 빅스 켄, 김진경의 활약으로 화제를 모았던 웹드라마 '두부의 의인화'가 해요TV 유튜브 채널에 공개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두부의 의인화'는 KT와 iMBC가 공동 제작한 웹드라마로 인기 스타지만 연애에는 서투른 매력남 김주헌(빅스 켄 분), 귀엽지만 미스터리한 남자 두부(박지빈 분), 그리고 사랑스러운 여주인공 백민경(김진경 분)이 펼치는 8부작 초달달 로맨스 웹드라마다.

9월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 선공개 되어 호평을 받았고 최근 해요TV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본편과 메이킹 영상 조회수가 15일 만에 100만을 돌파하는 등 올레 tv 모바일, 네이버TV, V라이브, 유튜브 합산 누적 시청수 250만을 돌파했다.

특히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빅스 켄과 어엿한 성인으로 돌아온 배우 박지빈의 연기력에 대한 네티즌들의 찬사가 쏟아지고 있으며 주연 배우 세 명의 찰떡 호흡과 재미있는 에피소드에 대한 호평과 함께 시즌 2 제작을 요청하는 댓글이 쇄도하고 있다.

또 매 장면마다 연기자들의 감정선을 살려주는 OST에 대한 문의도 계속되고 있다. '두부의 의인화' OST는 가비앤제이, 도리토리, 더로즈 등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했으며 멜론과 유튜브에서 직접 들을 수 있다.

'두부의 의인화' 제작진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미공개 비하인드 영상을 추가로 제작해 공개할 예정이다. 웹드라마 '두부의 의인화'는 올레 tv 모바일, 해요TV 유튜브, 네이버TV, V라이브에서 시청할 수 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민석 국무총리는 이재명 정부의 대통령 임기가 짧다는 의견을 언급했지만, 국민의힘은 이를 '안이한 판단'이라며 비판했다. 최보윤 국민의힘 수석대...
한국소비자원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가 SK텔레콤 해킹으로 개인정보가 유출된 소비자 58명에게 1인당 10만원 상당의 보상을 결정했으나, SK텔레콤은...
21일 새벽 대구 서구 염색공단 인근에서 규모 1.5의 미소지진이 발생했으며, 이는 지난 11월 23일에 이어 두 번째 지진으로, 올해 대구에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