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트루디(Truedy)가 최근 야구선수 이대은과의 열애 소식을 전한 가운데, 그의 댄스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트루디는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댄스 실력을 뽐냈다.
공개된 영상에는 댄스영상을 보며 따라하는 트루디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귀여운 댄스 실력으로 평소 모습과 사뭇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 보는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트루디 소속사 측은 6일 "두 사람이 현재 좋은 감정을 가지고 교제 중이다"며 열애를 인정했다. 이어 "앞으로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트루디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루드(RUED)'를 공개한다.
'루드(RUED)'는 'Rude'와 '트루디(Truedy)'를 합친 합성어로, 대중에게 알려진 트루디를 벗어나 자신만의 음악으로 진정한 뮤지션의 면모를 보여주려는 그녀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엿볼 수 있다. 타이틀곡 '베리 레어(Very Rare)(Feat. Avec Plaisir)'는 제목 그대로 매우 특별한 트루디의 라이프 스타일을 표현한 곡이다.































댓글 많은 뉴스
'갭투자 논란' 이상경 국토차관 "배우자가 집 구매…국민 눈높이 못 미쳐 죄송"
"이재명 싱가포르 비자금 1조" 전한길 주장에 박지원 "보수 대통령들은 천문학적 비자금, DJ·盧·文·李는 없어"
"아로마 감정오일로 힐링하세요!" 영주여고 학생 대상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 운영
'금의환향' 대구 찾는 李대통령…TK 현안 해법 '선물' 푸나
"이재명 성남시장 방 옆 김현지 큰 개인 방" 발언에 김지호 민주당 대변인 "허위사실 강력규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