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청송인재육성장학회(이사장 윤경희)가 9일까지 2019학년도 청송인재양성원 수강생을 모집한다.
청송인재양성원은 지난 2009년 개원 후 현재까지 지역 중·고등학생 1천400여 명에게 양질의 교육을 제공했으며, 지역 학생들에게 학업 동기 유발과 학습능력 신장을 위한 큰 버팀목 역할을 해오고 있다.
수강생 응시자격은 현재 청송군 내 주민등록을 두고 있는 지역 중·고등학교 입·재학생이며, 청송군인재육성장학회 사무국(청송군청 총무과) 또는 청송인재양성원 행정실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응시자들은 15일 청송인재양성원이 주관하는 시험을 치르게 되고 20일 군청 및 장학회 홈페이지를 통해 합격자가 발표된다. 합격자는 중·고등학생 학년별 각 30명, 총 180명이며 시험 성적 우수자 순이다.
선발된 학생들은 향후 국내 명문 전문교육위탁업체의 강사로부터 국어, 영어, 수학 과목에 관련된 운영프로그램에 참여하며 1년간 비용은 무료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청송인재양성원은 다양하고 알찬 강의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인터넷 강의, 입시상담 등 학부모 및 학생 대상의 집중 컨설팅도 한다"며 "우리 지역 학생들이 미래를 이끌어 나갈 훌륭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예성강 방사능, 후쿠시마 '핵폐수' 초과하는 수치 검출... 허용기준치 이내 "문제 없다"
與 진성준 "집값 안 잡히면 '최후수단' 세금카드 검토"
[르포] 안동 도촌리 '李대통령 생가터'…"밭에 팻말뿐, 품격은 아직"
안철수 野 혁신위원장 "제가 메스 들겠다, 국힘 사망 직전 코마 상태"
이재명 정부, 한 달 동안 '한은 마통' 18조원 빌려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