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퀴즈:리부트(이하 신의 퀴즈)' 송지호가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송지호의 소속사 원앤원스타즈는 '신의 퀴즈'에서 한국대 법의관 사무소 연구원 이동근으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송지호의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캐릭터 의상으로 갈아입은 송지호는 세트 안 책상에 앉아 대본을 든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손에 들린 대본에는 빼곡한 메모들과 손때 묻은 자국이 고스란히 드러나 있어 드라마를 향한 열정과 남다른 몰입도를 느끼게 한다.
송지호는 "촬영에 임하는 배우들과 스태프들의 열정이 한여름의 열기만큼이나 뜨겁다.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동기부여가 저절로 된다. 더욱 흥미진진하고 치밀한 전개가 기다리고 있으니 많이 기대해달라"고 밝히며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송지호는 KBS '저글러스', MBC '병원선', tvN '비밀의 숲' 등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소화해내며 시청자에 눈도장을 찍었다. 최근에는 KBS 월화 '최고의 이혼'에서 차태현(조석무 역)의 직장 후배 남동구로 출연해 짝사랑을 향해 꾸밈없는 마음을 드러내는 무공해 직진남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OCN 수목 오리지널 '신의 퀴즈:리부트'는 오는 5일(수) 밤 11시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예성강 방사능, 후쿠시마 '핵폐수' 초과하는 수치 검출... 허용기준치 이내 "문제 없다"
與 진성준 "집값 안 잡히면 '최후수단' 세금카드 검토"
[르포] 안동 도촌리 '李대통령 생가터'…"밭에 팻말뿐, 품격은 아직"
안철수 野 혁신위원장 "제가 메스 들겠다, 국힘 사망 직전 코마 상태"
이재명 정부, 한 달 동안 '한은 마통' 18조원 빌려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