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JTBC'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김기남, 김혜은-손병호와 다정 인증샷 캐릭터 싱크로율 300% 완성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JTBC
JTBC'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김기남, 김혜은-손병호와 다정 인증샷(사진=김기남 인스타그램)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배우 김기남이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뽐냈다.

김기남은 자신의 SNS를 통해 JTBC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연출 노종찬, 극본 한희정)에서 차매화(김혜은 분)의 비서 김비서로 활약 중인 김기남의 촬영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기남은 단정하게 떨어지는 슈트핏과 지적인 안경으로 김비서다운 포스를 뿜어낸다. 봄을 맞은 듯 화사한 아름다움을 뽐내는 김혜은 옆에서 강렬한 옐로우 의상과 제스처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손병호의 모습은 유쾌함을 느끼게 한다. 김기남은 "일단 뜨겁게.. 설특집 쿨cool 슬퍼지려하기 전에"라는 의미심장한 멘트를 남기며 사진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김혜은의 비서로 출연 중인 김기남은 상사에게 콕 집어 할 말은 하고야 마는 슈퍼 '을' 김비서 역할을 맛깔나게 소화해 눈길을 끌고 있다. 객관적이고 분석적인 조언을 내놓으며 '갑'보다 센 '을' 캐릭터로 맹활약 중인 김기남의 활약이 기대된다.

한편,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10일(월) 밤 9시 30분 5회가 방송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민석 국무총리는 20일 전남을 방문해 이재명 대통령의 호남에 대한 애정을 강조하며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그는 '호남이 변화하는 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경북 봉화의 면사무소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은 식수 갈등에서 비롯된 비극으로, 피고인은 승려와의 갈등 끝에 공무원 2명과 이웃을 향한 범행을 저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