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배우 김기남이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뽐냈다.
김기남은 자신의 SNS를 통해 JTBC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연출 노종찬, 극본 한희정)에서 차매화(김혜은 분)의 비서 김비서로 활약 중인 김기남의 촬영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기남은 단정하게 떨어지는 슈트핏과 지적인 안경으로 김비서다운 포스를 뿜어낸다. 봄을 맞은 듯 화사한 아름다움을 뽐내는 김혜은 옆에서 강렬한 옐로우 의상과 제스처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손병호의 모습은 유쾌함을 느끼게 한다. 김기남은 "일단 뜨겁게.. 설특집 쿨cool 슬퍼지려하기 전에"라는 의미심장한 멘트를 남기며 사진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김혜은의 비서로 출연 중인 김기남은 상사에게 콕 집어 할 말은 하고야 마는 슈퍼 '을' 김비서 역할을 맛깔나게 소화해 눈길을 끌고 있다. 객관적이고 분석적인 조언을 내놓으며 '갑'보다 센 '을' 캐릭터로 맹활약 중인 김기남의 활약이 기대된다.
한편,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10일(월) 밤 9시 30분 5회가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나경원 "李대통령, 전 부처 돌며 '망언 콘서트'…연막작전쇼"
김총리 "李임기 5년 너무 짧다, 더했으면 좋겠다는 분들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