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맛있는 녀석들' 김민경 추천 '떡볶이' 맛집..가격·위치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맛있는 녀석들'에서 소개된 떡볶이 맛집이 화제를 모은다.

지난 14일 방송된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김민경이 즐겨찾는 떡볶이 집이 소개됐다. 이곳은 서울시 강북구 도봉로 45에 위치한 숭인시장 내 제일분식이다.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다. 홀수 일요일은 휴무고 가격은 떡볶이·순대·튀김·김밥 1인분 2천 원이다.

김준현은 "떡볶이를 기본으로 하며 순대와 김밥, 튀김, 쫄면, 우동, 국수, 라면, 맛탕, 팥빙수, 잡채까지 모든 음식을 만날 수 있다"고 말했다.

해당 가게의 사장님은 "100% 쌀떡"이라며 자부심을 보였다. "시장 방앗간에서 아침에 공수한 떡, 소스는 새벽에 아무도 모르게 만드는 비법 소스"라고 설명했다. 또한 떡볶이, 순대, 튀김이 모두 각각 2천원이었다.

한편 이날 문세윤은 테이블에 있는 어묵 국물 2그릇을 가리키며 "네 명이니까, 같은 혈액형끼리 한 그릇씩 나눠 먹자"고 말했다 이어 "어릴 때는 다른 혈액형끼리 음식을 같이 먹으면 큰일나는 줄 알았다"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민석 국무총리는 20일 전남을 방문해 이재명 대통령의 호남에 대한 애정을 강조하며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그는 '호남이 변화하는 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경북 봉화의 면사무소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은 식수 갈등에서 비롯된 비극으로, 피고인은 승려와의 갈등 끝에 공무원 2명과 이웃을 향한 범행을 저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