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산업개발은 오는 21일 '동대구 이안 센트럴D'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이안 센트럴D는 동구 신암동 235-1번지 일대 도시환경정비사업을 통해 분양하는 단지다. 지하 2층~지상 22층, 10개 동, 총 1천179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조성한다. 아파트 999가구, 오피스텔 180실로, 전용면적 59㎡~116㎡(아파트), 51㎡~68㎡(오피스텔)로 각각 구성한다.
이안 센트럴D는 KTX와 SRT, 대구지하철 1호선이 지나는 동대구역이 단지 바로 앞에 있는 트리플 역세권 단지다. 단지 인근으로 18개의 시내버스 노선이 경유하며, 동대구로 및 신안남로가 단지와 인접해 수성구, 북구, 시내권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 신세계백화점,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 파티마병원, 평화시장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까지 갖추고 있다.
'이안 센트럴D'는 실용성 높은 특화설계로도 눈길을 끈다. 대우산업개발이 올해 저작권등록을 마친 신평면 '살림착착'을 최초로 적용한다. 다양한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알파룸과 수납을 극대화 해주는 팬트리, 넓은 드레스룸 등을 설계해 공간 효율을 극대화한다.
커뮤니티 시설로 센트럴그라운드(잔디마당)와 센트럴라운지(라운지카페)도 선보일 예정이다. 지상에는 차가 없는 공원형 아파트로 꾸며지며, 골프연습장을 갖춘 피트니스센터와 게스트하우스, 맘스카페, 작은도서관, 어린이집, 경로당 등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시설들을 마련한다.
이안 센트럴D 견본주택은 동구 신암동 345-18번지에 있다. 입주는 2021년 9월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예성강 방사능, 후쿠시마 '핵폐수' 초과하는 수치 검출... 허용기준치 이내 "문제 없다"
與 진성준 "집값 안 잡히면 '최후수단' 세금카드 검토"
[르포] 안동 도촌리 '李대통령 생가터'…"밭에 팻말뿐, 품격은 아직"
안철수 野 혁신위원장 "제가 메스 들겠다, 국힘 사망 직전 코마 상태"
이재명 정부, 한 달 동안 '한은 마통' 18조원 빌려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