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뉴뮤직이 2018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한 해 동안 브랜뉴뮤직을 통해 발매됐던 앨범들의 릴리즈 리스트를 오늘 공식 SNS로 전격 공개했다.
올 한해, 힙합과 R&B 그리고 발라드는 물론 케이팝에 이르기까지 전 음악 장르를 아우르며 명실공히 한국을 대표하는 토탈 뮤직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우뚝 선 브랜뉴뮤직은 총 38개의 앨범 커버들이 실려 있는 이번 릴리즈 리스트만 봐도 한 해 동안 얼마나 다양한 음악들을 선보여 왔는지 한 눈에 알 수 있다.
MXM의 미니앨범으로 시작했던 브랜뉴뮤직의 2018년은 바로 어제 발매된 연말 레이블 프로젝트 싱글 '브랜뉴이어2018'로 마무리됐는데, 특히 이번 '브랜뉴이어 2018'은 'BRANDNEW 7'이란 부제 아래 버벌진트, 범키, 이루펀트, 양다일, 한해, MXM 등 브랜뉴뮤직의 개성 넘치는 아티스트들이 한데 모여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브랜뉴뮤직 측은 "올해도 소속 아티스트들과 함께 열심히 달려왔다. 내년엔 더 많은 프로젝트들을 준비하고 있다. 한 팀 한 팀 집중하면서 더욱 알차게 채워나갈 예정이다. 올해 발매하는 음악마다 성원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께 이 자리를 빌어서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앞으로 더 좋은 음악으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한 달에 3개 이상의 앨범들을 발매하며 눈부신 성장을 보여준 브랜뉴뮤직의 2018년 마지막 앨범 '브랜뉴이어2018'은 어제 오후 6시를 기점으로 전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되었다.

        
    
    







                    
                    
                    
                    
                    




















댓글 많은 뉴스
나경원 "GPU 26만장이 李정부 성과? 성과위조·도둑질"
'세계 최고 IQ 276' 김영훈 "한국 정부는 친북…미국 망명 신청"
추미애 "국감 때 안구 실핏줄 터져 안과행, 고성·고함에 귀까지 먹먹해져 이비인후과행"
친여 유튜브 출연한 법제처장 "李대통령, 대장동 일당 만난 적도 없어"
장동혁 "오늘 '李재판' 시작해야…사법부 영혼 팔아넘기게 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