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국민 해리포터 최현우, 온가족이 즐기는 설특집 매직쇼(ft.얼굴이 마술)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제공=KBS

'안녕하세요' 국민 해리포터 최현우가 설 명절을 맞아 특별한 마술쇼를 선물로 준비했다.

설 연휴 첫 날인 4일 밤 방송되는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는 전 국가대표 테니스 선수 전미라, 개그우먼 안영미, 마술사 최현우, 보이그룹 '몬스터엑스'의 주헌, 민혁이 게스트로 참여해 고민되는 사연을 듣고 함께 해결방안을 찾는 시간을 갖는다.

이날 오프닝에서 최현우는 나이가 무색한 마술같은 초동안으로 한 번, 소름돋는 매직쇼로 또 한번 놀래킬 예정이다.

"윷놀이도 절대 안 끼워준다"며 푸념할 정도로 경이로운 트릭을 펼쳐내는 최현우의 소름 돋는 마술을 가까이에서 지켜보던 출연진은 "말도 안돼", "와 대박", "홀렸다"며 입이 딱 벌어졌다는 후문. 설 명절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최현우의 서프라이즈 마술쇼가 펼쳐질 '안녕하세요'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그런가하면 '몬스터엑스' 주헌과 민혁은 명절 때 아이돌들이 겪게되는 고민을 털어놓는다. 자주 보던 친척들에게도 아이돌은 여전히 신기하고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존재. 하지만 자신도 모르는 것을 묻는 폭풍 질문과 난감한 요구 때문에 곤란에 처한 적이 많다고 해 두 사람이 꼽은 아이돌의 명절증후군이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신동엽을 능가하는 색깔 있는 개그우먼 안영미는 조용하고 적막한 분위기를 견딜 수 없는 직업병 때문에 '습관성 손목-가슴 증후군'까지 생겼다고 해 대체 어떤 난치병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와 함께 안영미는 동료 개그우먼 허안나의 결혼식에서 축가로 스페이스A의 '주홍글씨'를 열창하던 중 앞을 볼 수 없게 만들어버린 19금 대박(?) 사건을 즉석에서 재현, 다시 한번 유쾌한 빅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오랜만에 방송 나들이에 나선 '테니스 여제' 전미라는 라익-라임-라오 삼남매의 폭풍성장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설 명절을 맞아 '안녕하세요' 399회에서는 가족, 부부, 자식에 대한 다양한 고민 사연이들이 소개될 예정인만큼 다둥이맘 전미라의 현실적이면서도 따뜻한 조언이 빛을 발할 전망이다.

KBS 2TV 설 특집 '안녕하세요'는 오는 4일 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