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쿠치샵, 최대 90% 할인인데도 누리꾼들 불만 생긴 이유?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제공=쿠치샵
사진제공=쿠치샵

브랜드 편집샵 정품 판매하는 쿠치샵이 화제다.

4일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쿠치샵'이 올랐다. 쿠치샵에서는 설 연휴를 맞이해 최대 90% 할인 '쿠치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기 때문.

쿠치샵에서는 정품을 판매하며 주요 나이키, 아디다스부터 챔피온, 칼하트, 언더아머까지 20개 이상의 브랜드 제품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하지만 일부 구매자들은 쿠치샵에서 구매하고 싶었던 물건을 구매하지 못하자 '서버'의 문제를 지적하기도 했다.

한편 '쿠치데이' 프로모션은 4일 오후 10시 오픈을 시작으로 7일 자정까지 총 4일간 진행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