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멤버 나은이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나은은 최근 공개된 공개된 페리페라 화보 속에서 청순여리 비주얼과 걸크러쉬 매력을 동시에 선보였다. 청순함이 돋보이는 '잉크 더 에어리 벨벳' 화보(왼쪽) 속 나은의 코랄 mlbb 립 컬러는 3호 만찢코랄로 연출했다. 론칭 11개월만에 400만개 판매를 돌파해 '10초 틴트'로 불리우며 인기를 끌었던 '잉크 더 에어리 벨벳'은 이번 시즌 AD 버전으로 새롭게 출시됐다.
걸크러쉬 매력을 뽐내는 '잉크 더 에어리 벨벳 스틱' 화보(오른쪽) 속 나은의 차분한 레드 브라운 립 컬러는 6호 데일리정석으로 완성했다. 이번 S/S 시즌에 새롭게 출시된 '잉크 더 에어리 벨벳 스틱'은 마시멜로처럼 부드럽고 폭신한 발림성으로 블러처리 한 듯 입술 주름과 각질을 가려주는 효과를 선보인다.
나은은 "평소 좋아하고 실제로도 자주 사용하던 브랜드라 친근한 느낌이 들었지만, 첫 촬영이라 긴장도 되고 기분이 설레기도 했다"고 소감을 전하며 "앞으로도 페리페라의 모델로서 다양하고 색다른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 많은 뉴스
장동혁 대표 체제 힘 실은 TK 의원들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