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요기요에서 BBQ 주문하면 치킨이 반값…"착한 빅딜 프로모션 인정합니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BBQ 제공.
BBQ 제공.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28일까지 요기요에서 치킨을 주문하면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빅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배달 앱 요기요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은 배달 음식을 가장 많이 시켜 먹는 시간대인 오후 5시부터 밤 9시까지 진행된다.

할인 방법은 프로모션 진행 기간 내에 매일 자정부터 다운로드할 수 있는 BBQ 50% 할인 쿠폰을 요기요 결제시 사용하면 된다. 할인 쿠폰은 요기요에 가입된 아이디 1개 당 브랜드별 1일 1회에 한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황일수 BBQ 마케팅실장은 "이번 행사는 요기요와 최초로 시도하는 빅딜 프로모션으로 치킨을 가장 많이 주문하는 저녁 시간대에 진행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빅딜 프로모션에 관한 내용은 TV CF 및 디지털 캠페인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