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슈돌' 나은 건후, 이번주도 대활약 예고 '말죽거리 잔혹사 완벽재현' … 장생포 고래마을이 어디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제공= KBS 2TV
사진제공=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나은이와 건후가 시선강탈 복고 패션을 선보였다.

2월 17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65회는 '소란해서 행복한 하루'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왔다. 그 중 나은-건후 남매는 장생포 고래마을에 방문했다. 아날로그 감성이 물씬 풍기는 장생포 고래마을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나은-건후의 모습이 시청자에게 심쿵을 유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7080년대 교복을 차려입은 나은-건후 건나블리 남매의 모습은 그 무엇보다도 귀엽다. 특히 양갈래 머리를 휘날리며 러블리한 웃음을 짓고 있는 나은이의 모습이 영화 '클래식' 속 손예진을 떠올리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건후는 모자까지 완벽하게 착용하고 깜찍함을 뿜뿜하고 있다. 표정부자라는 별명의 소유자답게 앙증맞은 미소부터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까지 다양한 표정을 선보이는 건후가 사랑스럽다.

이날 나은-건후 건나블리 남매는 장생포 고래마을에 방문했다. 그곳에서 나은-건후-박주호 가족은 맛있는 추억의 먹거리도 먹고 재미있는 볼거리도 구경하면서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나은-건후의 잊지 못할 하루가 그려진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65회는 2월 17일 일요일 오후 5시 KBS 2TV에서 방송됐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