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는 홍진영이 리액션과 애교를 풀 장착하고 게스트들과 '홍디션'을 한껏 즐기고 있는 모습이 공개된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 홍진영이 지난주 실시간 시청자 투표로 뽑힌 노래 실력자들을 초대해 '홍디션' 1라운드를 함께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높인다. 마리텔 저택에 등장한 개성만점 출연자들은 개최자 '갓데리' 홍진영만큼 멈추지 않는 흥을 폭발시키며 숨겨둔 재능을 아낌없이 공개해 웃음을 유발한다.
홍진영의 '트롯 서바이벌 홍디션'에서는 지난주 온라인 노래자랑을 통해 1라운드에 참가할 게스트들을 '마리텔 저택'에 직접 초대해 관심을 모은다. '홍디션'의 첫 번째 게스트는 가수 길구봉구였는데, 홍진영이 이들의 등장에 "그냥 모른 척 넘어가 주세요~"라며 '눈감아주세요~'라고 거듭 애교를 시전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홍진영의 방에는 흥 넘치는 게스트들이 최다 등장해 시선을 모은다. 그녀는 게스트들의 노래자랑에 에너지 넘치는 '홍너자이저'의 면모를 아낌없이 내뿜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홍진영은 흥지수를 끌어올려 진정한 불금을 선사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과연 '트롯 서바이벌 홍디션'에서 홍진영의 선택을 받는 사람이 누구일지, 막상막하의 노래 대결에서 승자는 누가 될지 궁금증을 높인다.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