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봄 날씨가 완연해지면서, 경쾌하면서 사랑스러운 원피스로 봄 패션을 연출하는 여성들이 크게 늘고 있다.
다양한 컬러의 가벼운 옷차림을 통해 봄을 만끽하는 여성들을 거리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봄 원피스와 함께하기 좋은 코디 아이템으로 매번 스카프가 꼽히고있다.수입의류 쇼핑몰 레이디세컨즈MD가 올 봄 유행하는 스카프 묶는법을 소개한다.
첫번째 내추얼시크 스타일 스카프를 뒤로 묶어 길게 늘어뜨려 연출하는 방법이다.
목 뒤로 두번 매듭지어, 뒷부분에 포인트를 주는 코디로 반전매력을 선사한다.
두번째로 매듭 스타일 한바퀴는 짧게, 두번째 바퀴는 길게 묶어 이중으로 레이어링 한 듯한 느낌을 주는 방법이다.
스카프링이 있다면 두번째 매듭 사이에 끼워넣고 연출해 주면 룩에 훌륭한 포인트가 된다.
세번째 러블리쁘띠 스타일 목에 가볍게 걸친 뒤, 리본묶기로 묶어주는 귀여운 무드의 스타일링이다.
단색의 심플한 블라우스화 함께 코디하면 특히나 빛을 발하는 러블리한 연출법이다.
한편, 여성 수입 의류 쇼핑몰 '레이디세컨즈(LADY SECONDS)'가 봄 시즌을 맞아 스카프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대상은 스카프와 머플러 전 품목으로, 2개를 구매하면 1개를 더 증정하는 '2+1이벤트'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은 오는 19일(금)부터 26일(금)까지 8일간이다. 다양한 소재와 패턴의 신상 스카프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본사 관계자는 "예쁜 패턴과 컬러의 스카프를 활용해 사랑스러운 봄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며"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스카프를 마련할 수 있는 기회로, 당사와 함께 예쁜 봄 패션을 연출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레이디세컨즈는홍콩에 지사를 둔 해외 직수입 쇼핑몰로, 소비자가 주문하면 1:1 해외 오더 방식으로 의류를 수입하는 것이 특징이다.
홍콩과 한국 MD가 동시에 의류를 선별, 수준 높은 해외 직수입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여 패션에 관심이 많은 젊은 여성들 사이에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해외 전담 디자이너를 통해 매 시즌 단독 디자인을 선보이며, 차별화된 디자인과 정교함으로 좋은 평을 받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