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티웨이항공 "접속 포기했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22일 오후 1시 19분 현재 티웨이항공 어플리케이션 접속자 상황.
22일 오후 1시 19분 현재 티웨이항공 어플리케이션 접속자 상황.

현재 티웨이항공이 '500원 항공권' 이벤트로 화제가 되는 가운데 어플리케이션이나 인터넷 홈페이지에 접속이 안 돼 분통을 터트리는 이용자들이 늘고 있다.

한 이용자는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 접속했지만 자꾸 보안문자 입력화면만 떠서 예매를 포기했다. 티웨이항공 어플리케이션으로 접속한 이용자는 자기 앞에 1만여명이 넘는 대기자가 있다는 안내문을 보고 마찬가지로 접속을 포기했다.

티웨이항공은 22일(오늘)부터 5일간 일본, 대만, 홍콩 등의 국제선 항공권을 날짜별로 나누어 50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날짜별 판매 노선은 22일 대구~오사카, 블라디보스토크, 23일 대구~타이베이, 후쿠오카, 24일 대구~구마모토, 사가, 삿포로 25일 대구~홍콩, 오키나와, 26일 대구~세부, 도쿄 등으로 해당 항공편을 500원에 선착순 50명에게 판매한다.

하지만 접속자가 몰리면서 사이트가 먹통이 되자 이용자들은 우회접속 방법까지 동원해 접속하려 했지만 이 방법도 실패해 발만 동동 구르고 있다. 네티즌들은 "서버 다운으로 구매도 못 하는데 저 가격으로 산 사람이 있겠나""한 비행기 전좌석이 아니라 50명 뿐이라니 통이 작다"며 불만을 표시하고 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