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수성대, S2뷰텍과 손잡고 뷰티서비스전문 '뷰라운지' 조성

수성대가 뷰티기업 S2뷰텍과 뷰라운지 조성, 교육과정 개발 등에 관한 산학협력 협약을 맺었다. 수성대 제공
수성대가 뷰티기업 S2뷰텍과 뷰라운지 조성, 교육과정 개발 등에 관한 산학협력 협약을 맺었다. 수성대 제공

수성대학교가 오는 7월 강산관 기업지원플랫폼 MBLC센터에 뷰티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뷰라운지'를 조성한다. 최근 S2뷰텍과 대학 내 O2O(Online to Offline) 플랫폼 서비스 조성과 인재 육성, 교육과정 개발 등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한 데 따른 것이다.

뷰라운지에는 홈 뷰티 디바이스 중심의 스파 서비스 융합 편집숍과 뷰티 방송시스템, 뷰티제품 판매장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수성대와 협약을 맺은 S2뷰텍은 중국에서 성공적인 뷰티 사업모델을 정착시킨 김연선 대표와 투자전문기업이 설립한 기업이다. 수성대 뷰라운지 조성 후 대형 백화점에 진출하기 위한 온·오프라인 뷰티산업에 집중적으로 투자한다는 계획이다.

S2뷰텍 김 대표는 "수성대와 함께 새로운 개념의 O2O 뷰티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기업과 대학이 동반 성장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수성대는 S2뷰텍과 함께 뷰티스타일리스트과·피부건강관리과의 교육과정 개발, 현장실습, R&D 사업에도 손을 잡기로 했다.

김선순 수성대 총장은 "산학연클러스터형 캠퍼스를 구축하기 위해 기업지원플랫폼인 MBLC센터를 설치하는 등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며 "S2뷰텍과 협력을 통해 새로운 산학모델을 만들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