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마리텔 V2' 정형돈, 'NO.1 주짓수 현피 대회' 전 예민 폭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MBC
사진.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정형돈이 'NO.1 주짓수 현피 대회'가 시작하자 현실 부정하며 불안함이 급상승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오늘(10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는 정형돈이 드디어 시청자와 함께하는 'NO.1 주짓수 현피 대회(이하 노주현 대회)'를 앞두고 예민함이 폭발한 모습을 공개한다.

정형돈은 김동현, 조남진 관장과 6주간 몰입했던 주짓수 훈련의 결과를 확인할 예정이다. 그는 '마리텔 저택'이 아닌 외부에 준비되어 있는 '노주현 대회' 장소에 들어서기 전부터 긴장감을 숨기지 못했는데, 김동현의 갑작스러운 파격적인 공약에 예민함을 폭발시키며 굳은 표정을 풀지 못했다고 전해져 웃음을 모은다.

정형돈은 "왜 신청을 하냐고~ 왜~"라며 생각보다 진지한 상황과 막강한 도전자들의 등장에 동공 지진 하는 모습을 감추지 못해 안쓰러움을 증폭시킨다. 특히 그는 건장한 체격의 고등학생 참가자 앞에서 자신감이 현저히 낮아진 모습으로 시작 전부터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정형돈이 긴장으로 인한 예민함을 폭발시켰던 모습과는 180도 다른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정형돈의 1라운드 시작과 공격적인 모습을 보여 김동현, 조남진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이에 정형돈이 전 국민(?)이 기대하는 결승전에 출전하게 되는 것인지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한편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안유진과 함께하는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