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동상이몽' 최불암 아내 김민자 누구? 나이는? 김혜자 동생?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출처: MBN
출처: MBN '어울림'

17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라이머, 안현모 부부가 최불암과 그의 아내 김민자를 만난다.

앞서 최불암으로부터 김천소년교도소에 초대된 라이머, 안현모 부부는 김민자와 전화통화를 했다. 최불암은 김민자와 통화 후 안현모를 바꿔주었고 이에 김민자는 "'동상이몽'이면 내가 또 빠질 수 없지"라며 출연에 선뜻 응한 바 있다.

이에 네 사람은 최불암, 김민자 부부가 함께 극단생활을 했던 국립극단에서 만나게 된다. 최불암은 아내 김민자를 보자마자 옆자리로 가서 찰싹 붙어 쳐다보는 등 지금껏 본 적 없는 사랑꾼의 면모를 보인다. 최불암은 "어떻게 하면 이 사람이 더 행복해질 수 있나 생각한다"고 밝혀 로맨티스트의 면모를 보인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최불암, 김민자 부부는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의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이때 김민자는 결혼 후 약 50년 만에 최불암도 몰랐던 속마음을 처음 밝혔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한편 '너는 내 운명'에서 최불암, 김민자 부부의 출연이 예고되자 두 사람은 방송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최불암은 1940년 생으로 올해 80세, 김민자는 올해 78세인 것으로 전해진다.

최불암은 1967년 KBS '수양대군'으로 데뷔해 MBC '로드넘버원', SBS '그대 웃어요' 등 다수의 작품에서 안정감있는 연기력을 선보였으며 지난 2011년부터 '한국인의 밥상'을 이끌어왔다. 김민자는 1963년 KBS 3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이후 MBC '폭풍의 연인', MBN '최불암의 이야기숲 어룰림'에 출연한 바 있다. 그녀는 한때 김혜자와 자매라는 소문도 있었으나, 이는 근거없는 소문으로 밝혀졌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