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살림남2' 김성수, 딸 혜빈 거짓말에 "어떻게 키워야 될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KBS 2TV
사진. KBS 2TV

'살림남2' 김성수 부녀의 갈등이 폭발했다.

14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혜빈의 탈색을 둘러싼 김성수 부녀의 갈등이 그려진다.

혜빈은 머리를 밝게 염색한 친구를 보고 "나도 염색하고 싶어"라며 부러워했다. 이후 집에 돌아온 김성수에게 여름방학 동안만 탈색 후 보라색으로 염색하고 싶다고 했다.

그러나 김성수는 탈색이 시력에 좋지 않고, 두피와 머리카락에도 영향을 끼칠 것이라며 극구 반대했다. 김성수의 반대에 탈색을 포기한 듯한 혜빈은 적극 집안일을 도우며 김성수에게 살갑게 굴었다.

그런 혜빈의 모습에 사춘기가 지나갔다며 대견해하던 김성수는 용돈을 한꺼번에 받고 싶다는 혜빈의 요청에 "너를 믿고 아빠가 주는 거야"라며 선뜻 한 달치 용돈을 건넸다.

며칠 후, 모자를 눌러쓰고 머리를 꽁꽁 싸맨 채 외출하는 혜빈을 수상하게 여긴 김성수는 혜빈을 불러 세웠고 혜빈의 머리가 보라색으로 변한 것을 알아챘다.

탈색을 하지 않겠다는 약속을 어기고 비용을 마련하기 위해 거짓말까지 한 혜빈에게 실망한 김성수는 "당장 검은색으로 염색해"라며 호통쳤고, 이어진 인터뷰에서 "어떻게 키워야 할지 걱정이 많이 앞선다"라 착잡해했다.

반면, 혜빈은 거짓말을 하지 않았다며 억울해했고 이로 인해 부녀 사이에 팽팽한 긴장감이 감돌았다.

한편 KBS 2TV '살림남2'는 14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민의힘 내부에서 장동혁 대표의 리더십에 대한 혼란이 이어지는 가운데, 대구경북 지역 의원들은 장 대표를 중심으로 결속해야 한다고 강조하고 있다...
신세계, 현대, 롯데 등 유통 3사가 대구경북 지역에 대형 아울렛 매장을 잇따라 개장할 예정으로, 롯데쇼핑의 '타임빌라스 수성점'이 2027년,...
대구 지역 대학들이 정부의 국가장학금 Ⅱ유형 폐지에 따라 등록금 인상을 검토하고 있으며, 장기간 등록금 동결로 인한 재정 부담이 심각한 상황이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