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중앙회 대구경북지역본부가 운영하는 대구기업명품관에서 내달 11일까지 추석상품 판매전이 열린다. 믿을 수 있는 국산 농산물 등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중소기업중앙회 대구경북지역본부(본부장 최무근)가 운영하는 대구기업명품관은 이달 30일부터 9월 11일까지 한가위 사은대잔치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장에서는 대구광역시 온라인 공동브랜드관 '다채몰'의 선물판매전을 비롯해 계명대 창업지원단 축하상품전이 펼쳐진다. 다채몰 입점업체가 기능성 비누 선물세트, 기능성 화장품 선물세트 등을 판매할 예정이며 계명대 창업지원단에서는 김 선물세트, 벌꿀 선물세트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농협 하나로마트도 협업에 나서 국산 농산물 선물세트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지역에서 생산된 가공식품세트, 농산물, 청과물, 수산물 선물세트를 중심으로 믿을 수 있는 국산 농산물 선물세트를 실속있는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 달서구청과의 협조를 통해 지역 과잉생산 농산물 판매전을 전개하며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판매코너별로 사은품도 제공한다.
최무근 중소기업중앙회 대구경북지역본부장은 "중소기업 제품 판매장인 대구기업명품관 본연의 가치에 충실하기 위해 판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중소기업 및 청년 창업자를 발굴하고, 지역 기업 및 지역 생산자 단체와의 다양한 공동 판촉 프로모션을 통해 적극적인 판로 개척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도시철도 용산역 5번출구 인근에 있는 대구기업명품관은 대구 중소기업제품의 판로를 지원하고 지역주민에게 우수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대구시와 위·수탁 협약을 맺은 중소기업중앙회가 운영하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