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교육청(교육감 강은희)이 코로나19 상황에서 학교과 교육기관이 시도한 새 교육 정책, 창의적체험활동, 원격수업 등 다양한 교육활동 운영 사례를 모은다.
시교육청은 20일까지 '응답하라 학교 2020! 코로나가 쏘아올린 작은 도전'이란 명칭으로 올해 힘든 상황 속에서 진행한 교육활동 수기를 모집한다. 변화된 교육 현장에서 새로운 노력과 도전 사례를 발굴, 공유해 미래교육의 변화를 모색하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하려고 기획한 행사다.
이번 수기 모집은 변화된 교육 현장에서 새로운 노력과 도전을 주도한 다양한 사례를 발굴하고 공유하여 미래교육의 새로운 변화를 모색하고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대구 중·고교 교직원 및 교육전문직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모집 영역은 ▷학교 생활 방역 ▷학생 밀집도 완화를 위한 학교 운영 ▷비대면 창의적체험활동 ▷비대면 학생 중심 수업 ▷코로나19로 새롭게 시도한 교육정책 등 코로나19와 관련된 교육활동 얘기라면 무엇이든지 가능하다. 053)231-0357.





























댓글 많은 뉴스
이철우 경북지사 "빚을 내는 한이 있더라도 대구경북통합신공항 첫 삽 뜨자!"
"참을만큼 참았다" 오세훈의 '남탓'?…장동혁 "파격 공천혁신" 선언 배경은
"영종도땅 13→39억 뛰었다"…이혜훈, 갑질·투기 의혹까지 '첩첩산중'
"강도 제압이 살인미수?" 나나 '자택 침입범'에 역고소 당해
[2026 신년교례회] '대구시장 선거' 출마 현역 의원들 한자리에 총출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