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2020년 거창군 최우수 공무원에 전병준 도시재생 담당 주사 선정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전병준 도시재생 담당 주사
전병준 도시재생 담당 주사

경남 거창군은 지난 4일 2020년 거창군 최우수 공무원으로 도시건축과 전병준 도시재생담당 주사를 선정해 표창했다.

전병준 주사는 도시재생 분야를 거창군에 최초로 도입해 도시사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끌어내고 지역역량 강화에 힘썼다.

특히 거창읍 죽전지구 도시재생 뉴딜사업과 상동지구 도시재생인정사업을 포함한 6개 분야 공모사업에 선정돼 국도비 102억 원을 확보하는 성과를 거뒀다.

그는 도시재생사업의 인적 기반을 확보하고자 도시재생 대학, 도시재생 행정협의체 및 추진단, 중간 지원조직 등을 운영해 주민참여형 사업을 발굴했다. 또 도시 경관 및 공공디자인용역과 공공미술프로젝트 사업을 추진해 거창군의 정체성과 아름다움을 살린 도시미관 개선에 크게 이바지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대현 대구 서구청장 예비후보가 21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행사에는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
올해로 개점 10년을 맞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전층 재단장 작업을 본격화하며 대구경북 지역의 '랜드마크'로 입지를 강화하고 연간 거래액 2...
엄여인 사건은 피고인 엄모 씨가 약물을 사용해 남편과 가족을 무력화한 후 보험금을 노린 계획범죄로, 2002년 남편이 사망한 사건을 시작으로...
미 연방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부과한 '상호관세'를 위법으로 판단하자, 트럼프 대통령은 10%의 새로운 관세를 전 세계에 부과하는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