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뷔의 비주얼에 관한 키워드가 사전에 등재되면서 'K팝 대표 비주얼'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얼굴', 'K팝 아티스트 중 가장 아름다운 얼굴' 등등 수 많은 미남 타이틀을 휩쓸며 K팝 대표 비주얼로 손꼽히는 뷔가 이번에는 사전에까지 관련 키워드를 등재시켰다.
영미권 최대 온라인 사전 웹사이트 '어반 딕셔너리(Urban Dictionary)'에 뷔의 미모와 관련한 두 가지 키워드가 등재됐다. 바로 'K팝의 얼굴(Face of Kpop)'과 '비현실적 아름다움(Ethereal beauty)'로 뷔의 수려한 외모를 대표하는 말들이다.
어반 딕셔너리는 'K팝의 얼굴(Face of Kpop)'이란 항목을 설명하면서 김태형(뷔)는 '2020년 탑 페이스',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100인' 등의 매체에서 1위를 차지했고 K팝의 대표 비주얼로 불린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를 설명하는 다른 단어들로는 "국보급 미남", "디즈니 왕자", "그리스 조각상" 등이 있으며 입을 다물 수 없을 정도로 잘생긴 외모를 가졌다고 덧붙였다.
또 다른 키워드 '비현실적 아름다움(ethereal beauty)'에서는 김태형의 비현실적인 아름다움을 보면 마술을 믿게 될 정도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가 화면에 등장하면 다른 곳으로 시선을 돌리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라고 덧붙였다.
댓글 많은 뉴스
'박정희 기념사업' 조례 폐지안 본회의 부결… 의회 앞에서 찬반 집회도
법원장회의 "법치주의 실현 위해 사법독립 반드시 보장돼야"
李대통령 "한국서 가장 힘센 사람 됐다" 이 말에 환호나온 이유
李대통령 지지율 50%대로 하락…美 구금 여파?
김진태 발언 통제한 李대통령…국힘 "내편 얘기만 듣는 오만·독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