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시 체육인·학술단체, 정순천 수성을 국회의원 예비후보 지지선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정순천 예비후보 지지선언
정순천 예비후보 지지선언

대구시 체육인들과 학술단체들이 정순천 수성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 공개지지를 6일 선언했다.

대구시 체육인들과 국민정책포럼, 바른정책연구원, 대구경북 청년여성전문가 총연합회 등 학술단체 임원들은 '정다르크' 캠프를 방문해 정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홍영숙 대한페럴림픽클럽 회장은 "대구와 수성구의 새로운 희망을 위해 발로 뛰고 앞장서 실천하는 정 예비후보를 지지하며 앞으로 대구시민과 수성구민이 정 예비후보를 선택할 수 있도록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선언했다.

이어 "대구가 후퇴만 하는 현실에서 여기저기 기웃거리는 정치 낭인들이 설쳐대는 모양에 도저히 가만히 있을 수 없어 대구에서 밑바닥부터 다져오고 대구를 위해 몸을 아끼지 않으며 뼈를 묻을 때까지 대구와 수성구 발전을 위해 일할 사람인 정순천 후보를 지지한다" 고 강조했다.

정 예비후보는 대구시의원 3선, 대구시의회 부의장, 수성구갑당협위원장 등을 역임한 바 있으며, 지난 29일 수성구을 국회의원 보걸선거 첫 예비후보로 등록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