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교통공사, 공사 슬로건 공모전 개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7월 30일까지 접수, 최우수상 등 6편에 총상금 100만원

대구교통공사는 시민중심의 종합교통기관으로의 도약을 위한 슬로건 공모전을 연다고 30일 밝혔다.

공모주제는 '종합교통기관 도약을 위한 비전(Vision) 및 핵심가치' 등을 함축한 문구이며, 응모 기간은 내달 3~30일이다.

응모된 슬로건에 대해서는 사전심사, 선호도 조사, 전문가 자문 등의 절차를 거쳐 최종 6편의 선정작을 9월 중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계획이다.

최우수 1명에게는 시상금 30만 원, 우수 2명에게는 각 20만 원, 장려 3명에게는 각 10만 원이 수여된다. 최우수로 선정된 슬로건은 공사 마케팅과 브랜딩에 활용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대구교통공사 홈페이지나 역사에 게시된 공모전 안내 포스터를 참고하면 된다.

김기혁 대구교통공사 사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대구의 대중교통을 총괄하는 종합교통기관으로서의 정체성을 재확립하고, MaaS(통합이동서비스), DRT(수요응답형 교통체계) 등 미래 모빌리티를 선도해 시민의 안전하고 편리한 이동을 책임지겠다"며 "슬로건 공모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각각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와 강선우 의원의 논란에 대해 강력한 비판을 쏟아냈다. 홍 전...
새해 첫 거래일에 국내 증시에서 반도체 주식이 강세를 보이며 시장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가운데, 지난해 한국의 수출액은 7천79억 달러로 ...
트로트 가수 숙행과 부적절한 관계 의혹을 받고 있는 유부남 A씨는 숙행도 피해자라고 반박하며, 두 사람은 지난해 별거 중 근친한 관계로 발전...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