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이 새로운 안전 슬로건 'Safe way T'way'를 선포하고 안전 의식 고취를 위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신규 슬로건 'Safe way T'way'는 '항상 안전한 방식으로 길을 걸어가겠다'는 뜻을 담고 있다. 티웨이항공 임직원들은 안전운항의 주체로 한공 안전의식 강화를 위해 노력을 이어갈 방침이다. 이날부터 티웨이항공 운항본부 전 임직원들은 안전 슬로건이 새겨진 키링을 착용하고 근무에 나설 방침이다.
정홍근 티웨항공 대표는 키링을 직접 전달하며 "철저한 안전의식을 바탕으로 안전운항에 나서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2018년부터 매년 안전모범 직원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최우선 가치인 안전에 대한 의식을 강화하기 위해 자발적이고 능동적인 안전 활동 참여를 장려한다. 이와 더불어 안전신고 포상제, 사내 홍보 포스터 부착, 객실 승무원 안전보안 콘텐츠 공모전 등 안전 캠페인을 시행하고 있다.
티웨이항공은 "이번 새로운 슬로건 선포는 무엇과도 타협할 수 없는 '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의식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티웨이항공은 안전의식 공유 및 안전문화 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