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수학)는 지난 1일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에서 열린 '희망2024나눔캠페인' 출범식에서 ㈜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로부터 대구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물품(화장품 등) 1억2천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탁 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된 물품은 리만코리아의 대표 브랜드인 인셀덤 제품으로 대구사회복지관협회를 통해 취약계층 여성들을 위해 지원 될 예정이다. 수억원 상당의 자사 제품을 사랑의열매를 통해 지속적으로 기부하고 있는 리만코리아는 매년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고품질의 제품을 기증함으로써 이를 지원받는 복지 대상자의 선호도가 높다.
리만코리아는 1.1.1 COMMITMENT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매년 최소 1억원(물품 등)을 기부해 1천여 명의 아름다움을 밝힌다'의 취지를 가지고 매년 고액의 물품 기부를 통해 나눔을 신청하고 있다.
리만코리아는 2018년 대구에 설립된 화장품 회사로 매년 프로젝트성의 기부 및 사회봉사와 문화 후원 등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확대하고 있다. 저소득 가정의 아동을 후원하는 블룸 프로젝트, 코로나19 극복 및 나눔자원봉사, 임직원 수해복구 자원봉사, 저소득층 아동 생계비 지원 등의 다양한 지역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김경중 ㈜리만코리아 대표이사는 "코로나19 당시 보다 체감 경제가 더욱 어려워 졌음을 느낀다"라며 "지역을 기반으로 국내 대표 화장품 브랜드로 성장한 리만코리아는 앞으로도 힘든 상황에 놓여있는 여성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나눔 메시지를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커피 한 잔과 청년] '청년의 찾아오는 도시' 위한 대구시 정책은?
이재명-문재인 방탄 동맹과 특권 계급의 꿈 [석민의News픽]
이철우 지사 "대구경북신공항 입지 변경은 불가능" [영상]
문다혜 "검찰, 나를 아버지 잡기 위한 말(馬)로 이용…참지 않을 것"
홍준표 "TK신공항 시간 걸리더라도 더 철저하게 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