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휴로틱스, 골프 스윙 트레이너 '하이퍼스윙' 선보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휴로틱스 제공
휴로틱스 제공

휴로틱스는 골퍼들의 스윙을 혁신적으로 개선할 골프 스윙 트레이너 '하이퍼스윙(H-Swing)'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하이퍼스윙은 오버스윙을 방지하고 몸통 스윙을 자연스럽게 유도하여 골퍼들이 흔히 겪는 문제들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휴대성과 사용의 용이성을 중심으로 설계되어 벨트나 바지에 간단하게 부착해 언제 어디서나 연습할 수 있으며, 사용자의 몸에 맞춰 텐션을 조절할 수 있다.

스포츠공학 전문 대학교수와 골프 전문 팀이 공동 개발한 하이퍼스윙은 실제 필드에서의 성능을 입증했다. KPGA 코리안투어 프로 선수들의 사용 결과 평균 볼 스피드가 160에서 165~168로 향상됐다.

하이퍼스윙의 가장 큰 장점은 아마추어 골퍼들이 어려워하는 몸통 스윙 개선과 백스윙 시 오버스윙 방지 두 가지 문제를 해결한다는 것이다.

하이퍼스윙은 주요 골프 연습 장비 사이트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런칭을 기념하여 특별 할인 가격에 제공된다.

휴로틱스 관계자는 "하이퍼스윙 출시는 휴로틱스에게 제품 판매를 통해 매출을 확보하고 기업 자생력을 키울 수 있는 중요한 기회"라며 "골프를 사랑하는 모든 이가 하이퍼스윙을 통해 골프를 즐기고, 더 나은 스윙을 구사하며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2026 재경 대구경북인 신년교례회에서 출향인들과 정치인들은 침체된 대구경북(TK)을 살리기 위해 단결할 것을 다짐하였다. 이철우 경북도지사...
코스피 지수가 13일 4,692.64로 마감하며 사상 최고치를 경신하였고, 원·달러 환율도 1,473.7원을 기록하며 동반 상승하는 이례적 ...
내란특검이 12·3 비상계엄 사태와 관련해 윤석열 전 대통령에게 사형을 구형하며, 김용현 전 국방부 장관에게 무기징역, 노상원 전 정보사령관...
이재명 대통령은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의 정상회담에서 남북 관계 개선과 동북아 협력 구상을 설명하고 중국의 협력과 중재를 요청했다고 전해졌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