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로틱스는 골퍼들의 스윙을 혁신적으로 개선할 골프 스윙 트레이너 '하이퍼스윙(H-Swing)'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하이퍼스윙은 오버스윙을 방지하고 몸통 스윙을 자연스럽게 유도하여 골퍼들이 흔히 겪는 문제들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휴대성과 사용의 용이성을 중심으로 설계되어 벨트나 바지에 간단하게 부착해 언제 어디서나 연습할 수 있으며, 사용자의 몸에 맞춰 텐션을 조절할 수 있다.
스포츠공학 전문 대학교수와 골프 전문 팀이 공동 개발한 하이퍼스윙은 실제 필드에서의 성능을 입증했다. KPGA 코리안투어 프로 선수들의 사용 결과 평균 볼 스피드가 160에서 165~168로 향상됐다.
하이퍼스윙의 가장 큰 장점은 아마추어 골퍼들이 어려워하는 몸통 스윙 개선과 백스윙 시 오버스윙 방지 두 가지 문제를 해결한다는 것이다.
하이퍼스윙은 주요 골프 연습 장비 사이트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런칭을 기념하여 특별 할인 가격에 제공된다.
휴로틱스 관계자는 "하이퍼스윙 출시는 휴로틱스에게 제품 판매를 통해 매출을 확보하고 기업 자생력을 키울 수 있는 중요한 기회"라며 "골프를 사랑하는 모든 이가 하이퍼스윙을 통해 골프를 즐기고, 더 나은 스윙을 구사하며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 많은 뉴스
"항명 검사 파면"…법 바꿔서라도 檢 징계한다는 민주당
민주당 '검사징계법 폐지안' 발의…검사도 '파면' 길 열리나
날벼락 맞은 특검…황교안·박성재 구속영장 기각
한미 관세·안보 협상 팩트시트 최종 합의..李대통령 직접 발표
내년 예산안부터 지방 우대…공공기관 지방 이전도 속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