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만판 '런닝맨' 예능 프로그램 종예완흔대, 군위군 삼국유사테마파크 찾아

대만판 '런닝맨'으로 불리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 '종예완흔대' 출연자들이 대구 군위군 삼국유사테마파크에서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군위군 제공
대만판 '런닝맨'으로 불리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 '종예완흔대' 출연자들이 대구 군위군 삼국유사테마파크에서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군위군 제공

한국 로컬 100에 선정된 대구 군위군 삼국유사테마파크에서 지난 25일 대만판 '런닝맨'으로 불리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 '종예완흔대' 촬영이 진행됐다.

이날 대만판 '런닝맨' '종예완흔대' 예능 프로그램 촬영은 올겨울 성황리에 운영되고 있는 삼국유사테마파크 눈썰매장을 배경으로 이루어졌으며, 관광객들의 많은 관심과 대구문화예술진흥원, 군위문화관광재단의 적극적인 협조 속에서 진행됐다.

특히 출연자들이 대만에서는 볼 수 없는 눈과 각종 조형물을 배경으로 다양한 미션들을 수행하는 장면이 압권이었다.

'종예완흔대' 대구편은 오는 3월 대만 공중파 CTV 및 케이블 SET 채널을 통해 2회에 걸쳐서 방영된다.

관광객 박모(대구·31) 씨는 "지인들과 삼국유사테마파크를 찾았다가 해외 유명 연예인과 방송 제작 장면을 직접 볼 수 있었던 것은 매우 흥미롭고 색다른 경험이었다"고 했다.

김형식 삼국유사테마파크 대표이사는 " 대구문화예술진흥원과 군위문화관광재단이 삼국유사테미파크 홍보를 위해 추진하는 각종 프로그램과 다양한 이벤트가 국내외 관광객들로부터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좀 더 색다른 프로그램을 개발하겠다"고 했다.

한편 삼국유사테마파크는 겨울 시즌을 맞아 주말마다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26일과 27일 이틀 동안 기념품 증정과 색소폰 공연 등이 성황리에 진행됐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