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 교양 있는 엄마로 첼로 배우기 도전하는 홍현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MBC '전지적 참견 시점' 2월 2일 오후 11시 10분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홍현희와 그녀의 담당 메이크업 아티스트 한현재 원장의 다채로운 일상이 그려진다.

홍현희는 교양 있는 엄마로 거듭나기 위해 첼로 배우기에 나선다. 구입한 악기를 갖고 떨리는 마음을 안고 연습실로 향한다. 악기를 연주하기 위한 기본 자세부터 기초 연주법까지 배워 나가는 홍현희는 금세 첼로의 매력에 빠지는데 그것도 잠시 홍현희는 "아 하기 싫어요"라며 투정을 부리며 힘들어한다.

한편 11년째 필라테스를 하고 있다는 홍현희의 담당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운동 실력도 공개된다. 한 원장과 필라테스 선생님 간의 운동 케미가 기대되는 가운데 군 훈련을 방불케 하는 광경이 펼쳐지는 등 참견인들의 폭소를 불러일으켰다는 후문이다.

화장품 광고 현장에서 만난 홍현희와 한 원장은 자신만의 아이라인 소분법과 홍현희 맞춤 전설의 셰이딩까지 메이크업 실력을 뽐낸다. 웃음 없이는 볼 수 없는 홍현희의 일상을 만나볼 수 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조국혁신당과의 합당 발표와 관련해 일부 의원들에게 혼자 결정한 것이 아니라며 청와대와의 협의를 시사했다. 그는 당...
현대자동차그룹 노동조합이 휴머노이드 로봇 '아틀라스'의 생산 현장 투입에 반대하며 노사 합의를 전제로 요구하고 있다. 노조는 로봇 자동화가 ...
광주지방검찰청이 압수 보관 중인 비트코인 수백억 원이 피싱 범죄로 유출된 사실이 드러났으며, 검찰은 이에 대한 조사에 착수했다. 한편, 대장...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외야수 이정후가 LA공항에서 입국 심사 중 서류 누락으로 억류되었으나, 미국 정치권의 개입으로 정상적으로 풀려났으며,..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