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의대 강사가 수업 도중 학생에 권총 쏴…방글라데시 '발칵'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총기 사건 후 항의하는 방글라데시 학생들. 다카트리뷴 갈무리
총기 사건 후 항의하는 방글라데시 학생들. 다카트리뷴 갈무리

방글라데시에서 한 의과대학 강사가 수업 도중 학생에게 권총을 쏘는 사건이 발생했다.

6일(현지시간) 다카트리뷴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중북부 라지샤히주 시라지간지시(市)에 있는 한 의대에서 지난 4일 오후 한 강사가 법의학 수업 도중 학생에게 권총을 쐈다.

총을 맞은 학생은 3학년으로 오른쪽 다리 허벅지에 총상을 입은 후 학내 병원에서 수술받았다. 다행히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당시 함께 수업을 듣던 40여명의 학생은 사건 발생 후 외부 도움을 청했고, 해당 강사를 다른 방에 가뒀다.

이후 경찰이 현장에 도착했고, 강사는 체포됐다. 학생들은 학교 측에 강사 처벌을 요구하며 수업 보이콧을 선언하기도 했다.

현지 경찰에 따르면 사건 당일, 강사와 학생이 사소한 문제로 말다툼을 벌였고 강사가 화를 참지 못해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파악됐다. 해당 강사는 소셜미디어에 다수의 총기 관련 영상을 올려놓았으며, 평소에도 권총을 지닌 채 수업을 진행한 것으로 전해졌다.

학교 측은 해당 강사에 대해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밝혔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현재 서울남부구치소에 수감 중인 김건희 여사는 지지자에게 보낸 편지에서 하나님에 대한 감사와 응원에 힘을 얻고 있다고 전했으며, 편지 내용은...
정부는 다주택자에 대한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를 오는 5월 9일 종료하되 계약 기준 확대와 실거주 의무 한시 완화 등 보완책을 시행할 계획이다...
그룹 위너의 송민호가 사회복무요원 복무 중 102일 무단이탈 혐의로 기소되었으며, 검찰은 복무 관리자가 송씨의 결근을 은폐한 정황도 밝혀냈다...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