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포스터 공개…"힘차게 솟아오르는 파도…다채로운 영화 물결"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포스터. 연합뉴스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포스터. 연합뉴스

부산국제영화제(BIFF) 조직위원회는 10월 개막하는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와 제19회 아시아콘텐츠&필름마켓의 공식 포스터를 12일 공개했다.

최순대 부산국제영화제 미술감독이 기획, 디자인한 올해 영화제의 공식 포스터는 영화의 바다에 힘차게 솟아오르는 수많은 파도를 모티프로 제작됐다.

부산국제영화제를 통해 만나는 저마다의 이야기를 가진 다채로운 영화의 물결을 상징적으로 담고 있다.

무한한 가능성의 공간 바다, 그리고 각기 다른 색깔을 가진 물결들이 한데 어우러진 이미지는 생동감 넘치는 아시아 최대의 영화 축제인 부산국제영화제 그 찰나의 순간을 붉은 색감으로 그대로 시각화해 강렬한 느낌을 준다.

제19회 아시아콘텐츠&필름마켓 포스터는 영화제 포스터와 같은 디자인에 색감만 주황색 계통으로 바뀐 형태다.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는 10월 2일 개막해 11일까지 열흘간 영화의전당 일대에서 열리며, 제19회 아시아콘텐츠&필름마켓은 영화제 기간 중 10월 5∼8일 벡스코 전시장 등에서 개최된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조국혁신당과의 합당 발표와 관련해 일부 의원들에게 혼자 결정한 것이 아니라며 청와대와의 협의를 시사했다. 그는 당...
현대자동차그룹 노동조합이 휴머노이드 로봇 '아틀라스'의 생산 현장 투입에 반대하며 노사 합의를 전제로 요구하고 있다. 노조는 로봇 자동화가 ...
광주지방검찰청이 압수 보관 중인 비트코인 수백억 원이 피싱 범죄로 유출된 사실이 드러났으며, 검찰은 이에 대한 조사에 착수했다. 한편, 대장...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외야수 이정후가 LA공항에서 입국 심사 중 서류 누락으로 억류되었으나, 미국 정치권의 개입으로 정상적으로 풀려났으며,..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