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처음 본 순간 난 빠져 버렸어" 따라부르고 싶은 마음 알아준 '하츄핑'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21일부터 전국 롯데시네마서 싱어롱 상영회…중간에 일어나 주인공과 같이 노래

쇼박스 제공
'사랑의 하츄핑' 쇼박스 제공
쇼박스 제공

극장판 아동 애니메이션 '사랑의 하츄핑'이 큰 인기에 힘입어 싱어롱(Sing-along) 특별 상영회를 마련했다.

20일 배급사 쇼박스에 따르면 특별 상영회는 21일부터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진행된다.

애니메이션을 보면서 중간에 일어나 주인공과 같이 노래를 함께 따라 부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걸그룹 에스파의 멤버 윈터가 불러 화제를 모은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 '처음 본 순간'을 비롯해 '두근두근 내 마음', '너에게 갈게' 등 극 중 주인공 로미가 부르는 노래들을 합창하며 즐길 수 있다.

주인공 로미의 가창 연기를 담당한 팝페라 가수 송은혜를 만날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된다.

25일 서울 롯데시네마 월드타워·건대입구·청량리 지점에서 열리는 특별 상영회에 가수 송은혜와 하츄핑 코스튬 인형이 등장해 무대 인사를 할 예정이다.

또 이날 CGV 스타필드시티위례에서는 하츄핑 인형이 등장해 인사하고 퀴즈쇼와 하이파이브를 할 수 있는 관객과의 대화(GV) 행사 '하이파이브 핑터뷰'를 진행한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조국혁신당과의 합당 발표와 관련해 일부 의원들에게 혼자 결정한 것이 아니라며 청와대와의 협의를 시사했다. 그는 당...
현대자동차그룹 노동조합이 휴머노이드 로봇 '아틀라스'의 생산 현장 투입에 반대하며 노사 합의를 전제로 요구하고 있다. 노조는 로봇 자동화가 ...
광주지방검찰청이 압수 보관 중인 비트코인 수백억 원이 피싱 범죄로 유출된 사실이 드러났으며, 검찰은 이에 대한 조사에 착수했다. 한편, 대장...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외야수 이정후가 LA공항에서 입국 심사 중 서류 누락으로 억류되었으나, 미국 정치권의 개입으로 정상적으로 풀려났으며,..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