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은 지난달 31일 성남시청에서 성남시 화재취약계층을 위한 '소방용품 나눔 전달식'을 가졌다고 1일 밝혔다.
NS홈쇼핑은 매년 3천만원을 화재취약계층을 위한 소방용품 구입비로 기부해왔다.
성남시 자원봉사센터에 전달된 기부금은 스프레이식 소화기를 구매하는데 전액 사용 되며, 12월 중 성남시의 장애인, 독거노인, 한부모 가정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에 전달하는 스프레이식 소화기의 양은 1천875개로 소방차량 진입이 어려운 주거밀집지역의 가정에서 화재시 빠른 초기진압이 가능한 소방용품이다. 가볍고, 간편한 방법으로 분사가 가능해 힘이 약한 노약자도 사용할 수 있다.
NS홈쇼핑은 지난 17년부터 성남시의 화재취약계층의 소방시설 점검, 화재 초기 진압을 위한 소화기, 화재 감지기, 세이프백 설치 등을 지원 하기위해 기부를 이어 왔다.
NS홈쇼핑 사회공헌위원장 이상근 상무는 "가정내 전기장판과 온풍기 등의 사용이 증가하는 겨울을 앞두고 안전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화재 안전 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을 위한 소화기를 기부했다"며 "앞으로도 NS홈쇼핑은 지속적인 관심으로 어려운 이웃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TK통합 여론조사…대구시민 68.5%·경북도민 62.8% '찬성'
조국 "尹 찍은 분들, 지금 자랑스럽나?…최순실, 명태균과 비교하면 10분의 1"
"대구경북 행정통합 찬성" 시·도민 70% 육박 (종합)
대구 찾은 이재명 "TK 현안 해결 힘 보탤 것…공항 이전 등 정부 지원 없어 난항"
민주, 서울도심 5차 집회…"'尹 심판', '李 무죄'는 같은 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