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여러분 사랑 덕분에" 태양, 19년만 첫 솔로 팬 미팅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태양 팬 미팅
태양 팬 미팅 '01'. 더블랙레이블 제공

그룹 빅뱅 멤버이자 솔로 가수인 태양이 데뷔 19년만에 첫 단독 팬 미팅을 가졌다.

27일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에 따르면 26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쏠트래블 홀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서 태양은 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팬 미팅 이름 '01'은 '영원'이라는 단어에서 착안했다.

태양은 이날 팬들의 환호를 받으며 무대에 올라 '바이브'(VIBE), '눈 코 입', '아이 니드 어 걸'(I Need A Girl) 등 대표곡을 들려줬다. '다이 위드 어 스마일'(Die With A Smile)이나 '내 마음에 비친 내 모습' 등 커버 무대로 감미로운 보컬도 뽐냈다.

태양은 공연 도중 1·2층 객석을 찾아 누비며 팬들과 호흡하기도 했다. 그는 '링가 링가'와 '나의 마음에'를 앙코르로 선보이며 약 2시간 30분에 걸친 공연을 마무리했다.

태양은 "여러분들의 사랑 덕분에 지금까지 건강하게 활동했고, 의미 깊은 첫 팬 미팅도 할 수 있었다"며 "데뷔 19년 만에 처음으로 열린 저의 단독 팬 미팅에 찾아와 주신 모든 팬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일본 후쿠오카, 히로시마, 오사카, 시즈오카, 도쿄, 미야기에서 팬 미팅을 이어간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유튜브 방송인 김어준은 이재명 대통령의 지지율 하락 원인을 핵심 지지층 이탈로 분석하며, 친문계 인사들에 대한 여권 지지층 내부의 공격을 지...
SK하이닉스는 다음달 10일 미국 나스닥에 상장될 예정이며, 이를 위해 최대 45조4천500억원 규모의 증권예탁증권(DR)을 발행할 계획이다...
창원의 모텔에서 발생한 중학생 살인사건과 관련하여 경찰의 초동 대응이 담긴 CCTV 영상이 공개되면서 논란이 일고 있으며, 피해 학생들은 즉...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