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포항 수채화 동호회 '스케치풍경화' 정기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JADE 826 카페캘러리에서 31일까지

이윤태 작
이윤태 작 '나 어릴적에'

포항의 수채화 동호인으로 구성된 '스케치풍경회'가 이달 31일까지 포항의 JADE 826 카페갤러리에서 16번째 정기전을 연다.

이번 정기전에는 강정숙, 신혜경, 이윤태, 황서희 작가 등 15명의 회원들이 각각 2점의 수채화 작품을 선보이며 아름다운 수채화의 세계로 이끈다.

코리아 아트페스티벌 등 다수의 초대전을 가진 박경희 회원이 '열정'과 '겨울에 피는 봄'을, 대한민국 수채화공모대전에서 국회의장상을 수상한 유정주 회원이 '초대'와 '꽃아름'을, 개인전 4회와 초대전 및 그룹전을 연 이정미 회원이 '싱그러움'과 '환희' 등의 작품을 선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단풍이 흐르다'와 '햇살따라 걷는 길'을 캔버스에 담은 김민경 회원은 "삶의 경험과 시간을 통해 배운 지혜를 흰 종이 위에 스케치하고, 그 위에 색의 깊이를 더해 가며 완성한 그림 속에는 우리들의 이야기가 담겨 있다"고 정기전을 소개했다.

이윤태 스케치풍경회 회장은 "우리의 그림 속 이야기에는 기교와 기술보다는 평소 말로 전하지 못한 사랑과 위로, 감사의 진심을 담아 그림 속에 녹여내고자 노력했으며 여러분께 선보일 준비를 마쳤다"고 말했다.

유정주 작
유정주 작 '초대'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현재 서울남부구치소에 수감 중인 김건희 여사는 지지자에게 보낸 편지에서 하나님에 대한 감사와 응원에 힘을 얻고 있다고 전했으며, 편지 내용은...
정부는 다주택자에 대한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를 오는 5월 9일 종료하되 계약 기준 확대와 실거주 의무 한시 완화 등 보완책을 시행할 계획이다...
그룹 위너의 송민호가 사회복무요원 복무 중 102일 무단이탈 혐의로 기소되었으며, 검찰은 복무 관리자가 송씨의 결근을 은폐한 정황도 밝혀냈다...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