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화진산업, 고령군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 기탁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유경태 화진산업 대표(왼쪽)가 12일 고령군(군수 이남철)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고령군 제공.
유경태 화진산업 대표(왼쪽)가 12일 고령군(군수 이남철)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고령군 제공.

화진산업(대표 유경태)은 지난 12일 경북 고령군의 발전을 위해 지난해에 이어 2번째로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을 고령군에 기탁했다.

성산면 동고령산단 안에 있는 화진산업은 PE 나사조임식 이음관, 관수자재, PE 수도관 등을 전문으로 개발·생산하는 회사로, 자체 기술진의 축적된 기술을 바탕으로 전국의 각종 건설공사장에 납품해 우수한 제품 품질을 인정받은 기업이다.

유경태 대표는 "전국적으로 시행하고 있는 고향사랑기부제의 취지를 알리고 동참하고자 고령군을 찾았다"며 "고령군 발전에 작지만 큰 힘이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이남철 고령군수는 "기부금을 2년째 꾸준히 기탁해주신 유경태 대표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고령군에 소재한 기업들이 더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보내준 기부금은 고령군의 새로운 성장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활용하겠다" 고 말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재명 대통령은 3일 외신 기자회견에서 북한에 억류된 한국 국민 문제에 대해 '처음 듣는 얘기'라고 답하며 탈북민 사회와 야권의 비판을 받았다....
구미국가산업단지에서는 첨단 산업 기업들이 속속 입주하며 산업 생태계가 다시 활성화되고 있으며, 한화시스템의 신규 공장과 삼성SDS의 AI 데이터...
대구대표도서관이 개관 한 달 만에 많은 방문객을 유치하며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잡았으나, 도서 부족과 주차 공간 문제로 이용자 불만이 제기되고 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